Results 61-70 of 118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3 | 시각적 단서 및 관찰의 단계적 소거가 적용된 지역사회 중심의 교수가 자폐 청소년의 지하철 이용하기 기술 수행에 미치는 영향 | 박윤하 | Master's Thesis |
2003 | 자연적 중재를 이용한 사회적 시작행동 교수가 장애유아와 일반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김지영 | Master's Thesis |
2003 | 시각, 청각, 지체부자유 특수학교 학생의 대학진학 활성화를 위한 고등부 교육과정 운영 실태 및 교사와 학생들의 지원요구 조사 | 나수현 | Master's Thesis |
2003 | 이야기문법 자기평가 교수전략이 초등학교 고학년 쓰기표현장애 학생의 쓰기표현력에 미치는 효과 | 고혜정 | Master's Thesis |
2003 | 이야기책을 이용한 기능적 읽기 중재가 언어발달지체아동의 의미관계 확장에 미치는 효과 | 김혜원 | Master's Thesis |
2003 | 변형스크립트와 고정스크립트 중재가 자폐아동의 의사소통 기술 습득 및 일반화에 미치는 효과 | 이지숙 | Master's Thesis |
2003 | 비디오 피드백을 포함한 상황 이야기(social story) 중재가 초등학교 자폐 아동의 수업참여 행동 및 문제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임은엽 | Master's Thesis |
2003 | 비디오를 이용한 자기모델링 중재가 자폐아동의 질문하기 기능 습득에 미치는 효과 | 홍성희 | Master's Thesis |
2003 | 통합교육 실행의 협력적인 교사역할에 대한 서울시 특수교사와 통합학급 교사의 필요도 인식 및 실행도 비교 | 정윤주 | Master's Thesis |
2003 | 동시 촉진을 이용한 교수가 성인 중도장애인의 다과 준비하기 과제 수행에 미치는 효과 | 황영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