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81-89 of 8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5 | 장애대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기반 멘토링 프로그램이 대학생활 적응도, 대학생활 만족도 및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 이수연 | Master's Thesis |
2015 | STEM 중심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지체장애 청소년의 진로정체감, STEM 영역 지식과 선호 및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이설희 | Master's Thesis |
2011 | 순환학습모형에 따른 유치원 수학활동의 교육과정 수정이 통합된 장애 유아의 수학능력과 수학적 과정기술에 미치는 영향 | 박나리 | Doctoral Thesis |
2011 | Tablet PC기반의 AAC중재가 통합된 중도장애 학생의 의사소통행동과 비장애 학생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임장현 | Doctoral Thesis |
2011 | 로우테크 보조공학 활용을 위한 협력적 팀워크 중재가 지적장애 중학생의 글씨쓰기 명료도와 시간에 미치는 영향 | 황지현 | Master's Thesis |
2012 | 수정-교수 전략 모델(A-SIM)을 적용한 태블릿 PC기반 AAC중재가 뇌성마비 성인의 대화기술에 미치는 영향 | 조혜희 | Master's Thesis |
2012 | 자기평가를 활용한 반복읽기 중재가 ADHD 아동의 읽기 유창성 및 자기평가 수행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민지 | Master's Thesis |
2012 | 자기관리전략을 이용한 사회적 기술 중재가 공공 도서관의 지적장애 근로자의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수미 | Master's Thesis |
2012 | 자기결정교수학습모델(SDLMI)을 활용한 교수적 지원이 통합된 중학교 장애학생의 과학과 수업참여행동 및 수행평가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정정은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