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정서어휘에 기반한 상호작용적 책읽기 그룹중재가 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정서어휘 표현능력 및 평균낱말길이에 미치는 영향 | 이유진 | Master's Thesis |
2023 | 고기능 자폐범주성장애 아동의 텍스트 추론 능력과 읽기이해 능력 간의 관계 | 임지민 | Master's Thesis |
2023 | 인공와우이식 영유아 부모의 양적 및 질적 언어입력 변화에 관한 종단연구 | 이다예 | Master's Thesis |
2023 | A Comparative Validation Study of Video-conferencing and ChatBot-based Tele-assessment Administration for Evaluating Indirect Pragmatic Expression in School-aged Children | 신준영 | Master's Thesis |
2023 | 상호작용적 책읽기를 위한 부모 대상 시청각 교육 프로그램 PIBI(Parent Coaching of Interactive Book Reading for Infants)의 효과 | 송혜선 | Master's Thesis |
2023 | 학령전기 일반 아동과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하위 언어, 일화적 완충기, 가정문해환경이 이야기 문법 회상에 미치는 영향 | 김예지 | Master's Thesis |
2023 | The effect of online bilingual shared book reading on vocabulary learning for Korean-English bilingual children | 조예림 | Master's Thesis |
2023 | The Impact of the Home Literacy Environment on Early Literacy and Vocabulary Skills in Korean-English Bilingual Children | 김위지운 | Master's Thesis |
2023 | 위치·상황 기반 AAC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지역사회중심 스크립트 중재가 CCN을 지닌 성인의 의사소통 능력 및 자기결정 기술에 미치는 효과 | 유성아 | Master's Thesis |
2023 | 음운 인식을 활용한 온라인 책 읽기 중재가 읽기 부진 아동의 영어 단어 재인 및 음운 인식에 미치는 효과 | 최소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