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71-180 of 270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0 | 알츠하이머성 치매 환자의 과제 유형에 따른 관용구 처리 능력 비교 | 전선경 | Master's Thesis |
2020 | 실어증 환자의 정적 및 동적 자극유형에 따른 동사 논항별 이름대기 수행력 비교 | 윤혜수 | Master's Thesis |
2020 | 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일반아동, 한국어 단일언어 일반아동 및 언어발달지연아동의 덩이짓기(chunking) 능력 비교 | 조윤주 | Master's Thesis |
2020 | 구문 점화 조건이 실어증 환자의 형용사 기능 산출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유수화 | Master's Thesis |
2020 | Enhancing the Classification Accuracy of Korean-English Bilingual Children with and without Language Impairment Using Dynamic Assessment of Story Retelling Task | 김은별 | Master's Thesis |
2018 | 부모교육을 통한 상호작용적 책 읽기 중재가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부모의 상호작용 및 발화에 미치는 영향 | 송은 | Master's Thesis |
2017 | 과제 유형에 따른 경도지적장애 중학생의 비유창성 특성 | 배민영 | Master's Thesis |
2020 | 취학 전 표현언어부진 아동과 일반 아동이 사용하는 제스처와 발화의 관계 특성 비교 | 최수진 | Master's Thesis |
2018 |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이야기 읽기 이해력과 시선 추적기를 활용한 읽기 처리과정 분석 | 강시내 | Master's Thesis |
2018 |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기반의 읽기 훈련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중재가 저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단어재인 능력에 미치는 효과 | 장예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