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71-180 of 270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0알츠하이머성 치매 환자의 과제 유형에 따른 관용구 처리 능력 비교전선경Master's Thesis
2020실어증 환자의 정적 및 동적 자극유형에 따른 동사 논항별 이름대기 수행력 비교윤혜수Master's Thesis
2020한국어-영어 이중언어 일반아동, 한국어 단일언어 일반아동 및 언어발달지연아동의 덩이짓기(chunking) 능력 비교조윤주Master's Thesis
2020구문 점화 조건이 실어증 환자의 형용사 기능 산출 능력에 미치는 영향유수화Master's Thesis
2020Enhancing the Classification Accuracy of Korean-English Bilingual Children with and without Language Impairment Using Dynamic Assessment of Story Retelling Task김은별Master's Thesis
2018부모교육을 통한 상호작용적 책 읽기 중재가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부모의 상호작용 및 발화에 미치는 영향송은Master's Thesis
2017과제 유형에 따른 경도지적장애 중학생의 비유창성 특성배민영Master's Thesis
2020취학 전 표현언어부진 아동과 일반 아동이 사용하는 제스처와 발화의 관계 특성 비교최수진Master's Thesis
2018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이야기 읽기 이해력과 시선 추적기를 활용한 읽기 처리과정 분석강시내Master's Thesis
2018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기반의 읽기 훈련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중재가 저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단어재인 능력에 미치는 효과장예영Master's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