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61-170 of 171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8 | 비시장 이슈 관여도와 시장 이슈 관여도 그리고 관계성이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황혜형 | Master's Thesis |
2018 | 수용자 특성이 루머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I XIA | Master's Thesis |
2019 | 이미지기반 소셜미디어에서 브랜디드 콘텐츠의 전략적 애매모호성에 관한 연구 | 박현정 | Doctoral Thesis |
2019 | 사실 확인인가, 사실 만들기인가 | 김창숙 | Doctoral Thesis |
2019 | 한국 공공외교 PR전략의 효과에 대한 통합모델 | 여선하 | Doctoral Thesis |
2017 | 중국 스마트폰 뉴스 앱 이용자의 이용 동기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ZHAO MENGCHAN | Master's Thesis |
2016 |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아버지 재현에 관한 연구 | 송주용 | Master's Thesis |
2018 |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사업자의 애플리케이션 결합판매 행위와 이용자 이익에 관한 연구 | 표시영 | Doctoral Thesis |
2017 | 중국 20대 여대생 한·미 가족 드라마 수용에 관한 연구 | GU, YANG | Master's Thesis |
2016 | 멀티 플랫폼 이용자의 콘텐츠 소비 모델 연구 | 조은영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