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9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8 | 의과대학의 문제기반학습에서 학습자가 인식한 튜터의 역할이 상호작용 및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 | 강주현 | Master's Thesis |
2008 | 학습자의 사전지식, 인지부하, 몰입, 학습성취도 간의 관계 규명 | 김미영 | Master's Thesis |
2008 | 기업의 이러닝 강좌평가를 위한 측정도구 개발 및 양호도 검증 | 조현국 | Master's Thesis |
2008 | 학습자의 개인특성 및 조직환경특성이 기업 이러닝의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 임지혜 | Master's Thesis |
2007 | 자기효능감과 인지적 실재감에 의한 이러닝 학습자의 참여도, 만족도, 성취도 예측 | 박지언 | Master's Thesis |
2007 | 평가환경 및 개인 성취목표에 따른 온라인 소집단 과제기여도와 과제성취도 차이 | 이수현 | Master's Thesis |
2007 | 학습자가 인지한 사회심리적 환경, 학습동기, 학습전략과 학업부정행위 및 학업성취도와의 관계 | 신지연 | Master's Thesis |
2007 | 기업조직의 목표구조와 리더십 유형에 의한 직원들의 성취목표지향성,효능감 및 혁신행동지향성 예측 | 이화숙 | Master's Thesis |
2007 |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메타인지, 상호작용, 몰입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 송윤희 | Master's Thesis |
2007 | 평생교육사의 ICT 학습경험, 종사기관, 업무와 ICT 활용역량, 전문성과의 관계 | 조현지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