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1 | 통합기술수용이론과 체험경제이론을 이용한 에듀테크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이부연 | Master's Thesis |
2021 | e-CRM 구성요인이 온라인 쇼핑몰 재구매 의도 및 e-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DU, LINGLI | Master's Thesis |
2021 | Melting Clots 인구통계적 응집도와 성과 간 관계에서 직무순환의 조절효과 사업체패널조사 데이터를 중심으로 | 이하은 | Master's Thesis |
2021 | 고객 지각된 가치가 구매의도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 LIN, YENYU | Master's Thesis |
2021 | 기업의 투자요인과 CSR활동에 따른 재무성과 연구 | 이연지 | Master's Thesis |
2021 | Psychological Ownership and Employee Extra-Role Performance | 김아정 | Master's Thesis |
2021 | Get Opportunities from Incumbents | 이승주 | Master's Thesis |
2021 | HMR 선택 속성과 모바일 앱 속성이 1인 가구 소비자의 HMR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선영 | Master's Thesis |
2021 | 온라인 리뷰가 모바일 게임 성과에 미치는 영향 | WU MENG YING | Master's Thesis |
2021 | 공감이 관계성과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WANG, YANG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