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51-60 of 74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4 | 인터넷 영어 동화 플래시 기반의 마인드맵 및 요약하기 활동이 초등학생의 어휘 및 쓰기 학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서영지 | Master's Thesis |
2014 | 읽기 후행 도해 조직자 활동이 설명문 유형별 및 학습자 수준별 영어 읽기 이해도와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다예 | Master's Thesis |
2014 | 학습일지를 활용한 듣기전략 훈련이 대학생의 듣기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박소영 | Master's Thesis |
2014 | 영어 어휘 의미 강화 전략에 관한 공업고등학교 교사와 학생들의 인식 및 학습 지도 방안 개발 | 박수진 | Master's Thesis |
2015 | 한국 고등학교 영어학습자의 동기 변화와 동기저하 요인에 대한 연구 | 안성원 | Master's Thesis |
2015 | 영어 바꿔쓰기 협력활동에서 집단구성방식이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바꿔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미혜 | Master's Thesis |
2015 | 중고등학교 영어교사의 수업 실태 및 수업에 관한 인식 연구 | 허예은 | Master's Thesis |
2015 | 연어 과제 유형이 고등학교 영어 학습자들의 연어 학습 능력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나현 | Master's Thesis |
2015 | 쓰기 선행 활동 사용 언어가 중학생의 영어 작문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성은 | Master's Thesis |
2015 | 다독 독해일지 작성이 초등학생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지연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