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51-60 of 14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6 | 닮음의 빅 아이디어(Big Idea)와 관련된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오개념과 오류 분석 | 최은비 | Master's Thesis |
2016 | 탈북학생들이 인식하는 남한과 북한의 초·중등 수학 교육 | 이이정 | Master's Thesis |
2016 | 중학교 1학년 함수단원에서 사용된 비문자적 표상의 정확성, 연결성 및 상황성 분석 | 오연정 | Master's Thesis |
2016 | 루브릭 쓰기가 학생들의 문제 해결에 미치는 영향 | 윤소라 | Master's Thesis |
2016 | 수학사 활용에 대한 예비교사 인식과 중학교 수학 교과서의 묵시적 수학사 활용 유형 | 이지수 | Master's Thesis |
2016 | 사회수학적 규범의 형성과 이에 따른 수학적 표현의 변화 | 조혜정 | Master's Thesis |
2016 | 실생활을 반영한 비구조화 문제 상황에서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에 대한 연구 | 유현영 | Master's Thesis |
2015 | 맥락성 관점에서 한국과 싱가포르 초등수학 교과서의 비와 비율 관련 단원 비교연구 | 이혜숙 | Master's Thesis |
2015 | TIMSS 2011 참여 국가들의 중학교 2학년 학생특성별 교육맥락변인과 수학 성취도와의 관계 분석 | 정수정 | Master's Thesis |
2015 | 학생들의 문제해결 과정의 변화를 통한 루브릭 쓰기의 효과 분석 | 김혜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