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30 of 3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5 | 스캠퍼 기법을 적용한 자화상 그리기 수업이 고등학교 1학년의 자기개념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 한시라 | Master's Thesis |
2015 | 통일개념 증진을 위한 미술과 중심의 학교통일교육 수업연구 | 윤경선 | Master's Thesis |
2015 | 미술과와 도덕과의 통합적 접근이 공감능력에 미치는 영향 | 김재인 | Master's Thesis |
2015 | 디자인수업에서 마인드맵과 스캠퍼 기법이 창의적 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이송현 | Master's Thesis |
2015 | 미술수업에서 스캠퍼와 마인드맵의 적용이 창의적 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조은영 | Master's Thesis |
2015 | 창의성 신장을 위한 프로젝트 수업 적용 학습방안 연구 | 김하늬 | Master's Thesis |
2015 | PBL을 적용한 지속가능한 디자인수업이 세계시민의식 함양에 미치는 효과 | 도성제 | Master's Thesis |
2015 | 미술과와 도덕과의 통합수업이 다문화수용성 함양에 미치는 영향 | 장희라 | Master's Thesis |
2015 | 인터넷 미술관을 활용한 감상수업이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원휘재 | Master's Thesis |
2015 | 문제중심학습을 적용한 디자인수업이 창의적 표현력 신장에 미치는 영향 | 강다원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