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32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8 | 미술교사의 역할에 대한 중학교 학생들의 인식 및 기대 | 윤샘 | Master's Thesis |
2018 | GI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미술감상수업이 미술자아개념과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손수민 | Master's Thesis |
2018 | 지속가능발전교육에 기초한 미술과와 사회과의 통합수업이 세계시민의식에 미치는 영향 | 김근영 | Master's Thesis |
2018 | 미술과와 도덕과의 통합수업이 자아정체감에 미치는 영향 | 김해니 | Master's Thesis |
2018 | 미술과와 과학과의 통합수업이 환경보존의식에 미치는 영향 | 고은수 | Master's Thesis |
2018 | 중‧고등학교 미술과 교사의 교사효능감 연구 | 김혜원 | Master's Thesis |
2018 | 지속가능한 디자인 수업이 초등학교 6학년의 환경소양에 미치는 영향 | 배주인 | Master's Thesis |
2018 | 미술교육을 실시한 조손가정 아동의 자아존중감에 관한 질적 연구 | 김혜진 | Master's Thesis |
2018 | 미술과 자유학기제 진로동아리 활동이 진로성숙도에 미치는 영향 | 김혜림 | Master's Thesis |
2018 | GI 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인포그래픽 디자인 수업이 안전의식에 미치는 영향 | 강서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