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67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9 | 자막의 종류가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듣기와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 장현정 | Master's Thesis |
2019 | 다문화배경 고등학생 대상의 국어<문학>영역 지도 방안 | 김현주 | Master's Thesis |
2019 | 딕토컴프 활동을 활용한 한국어능력시험 쓰기 영역 통계 자료 기반 문항 교육 방안 연구 | 권지연 | Master's Thesis |
2019 | 학문 목적 한국어 교육을 위한 유학생 학위논문의 헤지 표현 연구 | 강수진 | Master's Thesis |
2019 | 아랍어권 학문 목적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쓰기 교육 자료 개발 방향 연구 | 김민선 | Master's Thesis |
2019 | 모바일 기반 채팅과 학습자 특성이 성인 학습자의 온라인 영어 학습 및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 최혜림 | Master's Thesis |
2019 | 동영상의 무자막과 영어자막 제시 순서가 한국 EFL 중학생들의 영어 듣기 이해력 및 우연적 어휘 습득에 미치는 영향 | 신나리 | Master's Thesis |
2019 | 코퍼스를 활용한 정형어구 학습이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은지 | Master's Thesis |
2019 | 사전 글쓰기 활동 유형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쓰기 능력과 쓰기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민경 | Master's Thesis |
2019 | 동료 및 자가 피드백 이후 피드백 일지 작성 활동이 한국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임윤지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