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30 of 34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0 | 챗봇 타입과 이용동기에 따른 사용 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의 변화 | CHU, RUO-TZU | Master's Thesis |
2020 | 재난영화 시청이 수용자의 불안감, 자기성찰 및 시청만족에 미치는 영향 | LI, QIANG | Master's Thesis |
2020 | 영상물의 시청 과정 중 탄막 스포일러가 즐거움에 미치는 영향 | PENG, JUNYI | Master's Thesis |
2020 | AR 뉴스의 특성이 수용자의 몰입도 및 정보습득에 미치는 영향 | LIU, JIANI | Master's Thesis |
2020 | 다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에서 플레이어의 자기 노출이 사회적 행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ZHANG, NAN | Master's Thesis |
2020 | 팬십이 서울시 광고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류정민 | Master's Thesis |
2020 | 국가지도자 트위터의 상호작용성과 소프트 파워 주제가 조직-공중 관계성과 국가 명성에 미치는 영향 | 김현지 | Master's Thesis |
2020 | 1인 미디어의 유튜브 동영상 품질이 조회완료율과 시청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채연 | Master's Thesis |
2020 | K-POP 팬덤 활동이 아이돌 광고 온라인 크라우드 펀딩에 미치는 영향 | FAN, HUA | Master's Thesis |
2020 | 먹방 콘텐츠 이용정도가 한식 관광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WANG, YUE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