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41 to 51 of 51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9 | 컨텍스트를 적용한 문화관광상품 개발에 관한 연구 | 좌유정 | Master's Thesis |
2019 |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아이덴티티 비교 연구 | 오지윤 | Master's Thesis |
2011 |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을 통한 브랜드의 전략에 관한 연구 | 안현진 | Master's Thesis |
2009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 김도연 | Master's Thesis |
2009 | 티(Tea)음료의 대중화를 위한 테이크아웃 티(Tea) 전문점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관한 표현 연구 | 염인경 | Master's Thesis |
2011 | 페스티벌 브랜딩을 위한 이벤트 아이덴티티(Event Identity) 개발연구 | 신지현 | Master's Thesis |
2011 | 한과의 디저트 상품화를 위한 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개발 연구 | 박희진 | Master's Thesis |
2020 | 행동경제학 관점의 플래그쉽 스토어 체험에 관한 연구 | 이지애 | Master's Thesis |
2017 | 헤리티지를 활용한 지역 문화상품 개발에 대한 연구 | 김은주 | Master's Thesis |
2011 | 호스피스 병동의 커튼 이미지 제안 | 정호진 | Master's Thesis |
2006 | 효과적인 프리젠테이션 디자인을 위한 색채모형 연구 | 한자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