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5 | 일반유아 및 장애유아의 사회적 기술에 대한 부모의 중요도 인식 및 양육행동과 또래관련 사회적 능력(peer-related social competence)과의 관계비교 | 김영지 | Master's Thesis |
2006 | 통합학급에서의 교수적 수정 중재가 장애학생의 문제행동과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번영 | Master's Thesis |
2006 | 학급차원의 놀이 프로그램이 정서적으로 위축된 초등학생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이소연 | Master's Thesis |
2006 | 음성출력 의사소통 도구(VOCA)를 이용한 이야기책 읽기 중재가 중복장애 아동의 초기 문해력에 미치는 영향 | 임미화 | Master's Thesis |
2006 | 일반중학교 정신지체 학생의 학교생활 적응에 필요한 사회성 기술에 대한 일반교사와 또래학생의 중요도 인식 | 이신령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