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50 to 62 of 62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6 | 폐쇄형 SNS를 활용한 팀 프로젝트 학습에서 협력적 자기효능감, 지각된 유용성, 몰입, 인지된 상호작용과 학습성과 간의 관계 | 김세영 | Doctoral Thesis |
2011 | 학습자의 몰입에 영향을 주는 동기 요인, 심리적 중재 요인, 사회적 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유지원 | Doctoral Thesis |
1994 | 학습자의 인지양식과 선행학습이 하이퍼텍스트의 탐색패턴에 미치는 영향 | 류지연 | Master's Thesis |
2014 | 한국 대학생의 21세기 생애역량 준비도 | 김은희 | Master's Thesis |
2012 | 행동조절능력의 미래핵심역량과 고등학생 국어성취도 간의 매개효과 | 박소영 | Master's Thesis |
2018 | 혁신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긍정심리, 직장내관계, 업무환경 간의 구조관계 규명 | 김세은 | Doctoral Thesis |
2015 | 협동적 Digital Kinect Game 활용여부에 따른 초등학생의 대인지능, 사회실재감, 교과흥미도 간의 구조 비교 | 이수영 | Master's Thesis |
2015 | 협동학습기반 진로수업에 참여한 중학생들의 교수실재감, 인지된 상호작용, 학습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김보경 | Doctoral Thesis |
2013 | 혼합형 STEAM 교원연수에서 정보처리전략과 학습성과 사이의 인지실재감 매개효과 | 류혜선 | Master's Thesis |
2013 | 혼합형 STEAM 초등교사연수의 성취도와 전이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교사의 특성 | 조수경 | Master's Thesis |
2014 | 혼합형 초등영어학습에서 학습자의 성격유형, 온라인학습 참여도, 학업성취도, 언어불안 간의 관계규명 | 이지영 | Master's Thesis |
2012 | 혼합형 학습공동체 구성원이 인식하는 과제가치, 인지실재감, 학습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 유은조 | Master's Thesis |
2004 | 활동기반학습환경에서의 개인지식창출활동 연구 | 고진경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