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346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6 | 문화콘텐츠와의 자아연관성, 공감성, 소비자-소비자 상호작용성이 문화콘텐츠와 관련된 디지털콘텐츠의 합법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지영 | Master's Thesis |
2016 | 팀 조직의 창의성과 성과에 관한 연구 | 이지예 | Doctoral Thesis |
2016 | 영업사원의 판매활동이 적응성 및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최아름 | Master's Thesis |
2016 | 직무배태성이 이직의도 및 일-가정 갈등에 미치는 영향 | 전영은 | Master's Thesis |
2016 | SNS 브랜드 팬페이지 이용자 간의 관계와 팬페이지 특성이 지속이용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배정미 | Master's Thesis |
2016 | 노동보상형태 매개변수가 영업사원의 직무만족 및 영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배다영 | Master's Thesis |
2016 | 외국인 투자자의 배당선호에 관한 연구 | 박경희 | Master's Thesis |
2016 | 비용편익분석 프레임워크를 통해 본 개인정보가치 | 박재현 | Master's Thesis |
2016 | 공공기관 기관장의 교체와 공공기관 성과에 관한 연구 | 최부경 | Master's Thesis |
2016 | A CROSS-CULTURAL STUDY OF VIETNAM AND KOREA | NGUYEN KIEU TRANG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