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라이브 커머스 쇼 호스트 특성이 호감도, 심리적 계약,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Hu, Lina | Master's Thesis |
2023 | 라이브커머스 이용 동기가 콘텐츠 속성과 소비자 만족도 및 귀속감에 미치는 영향 | GU, JIALIN | Master's Thesis |
2022 |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SUN, PAN | Master's Thesis |
2023 | 라이브커머스의 제품특성과 소비자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Dai, XiaoXu | Master's Thesis |
2017 | 리더십 유형과 리더의 성역할 정체감이 직무 열의와 조직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이수지 | Master's Thesis |
2001 | 리더십과 추종자 유형의 적합성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경아 | Master's Thesis |
2022 | 리더의 감정노동이 구성원의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Batbileg, Battsetseg | Master's Thesis |
2024 | 리더의 비인격적 감독이 지식숨김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계약위반 지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Fang, Wanqi | Master's Thesis |
2008 | 리더의 진정성이 부하의 리더몰입 및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박서영 | Master's Thesis |
1981 | 리스회계의 이론적 배경과 일반적인 회계절차에 관한 연구 | 이연숙 | Master's Thesis |
1988 | 리스會計의 資本化問題에 대한 分析的考察 | 南正鉉 | Master's Thesis |
1997 | 만족과 재구매의도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張恩禎 | Master's Thesis |
2009 | 만족이 재구매 의도와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인건아 | Master's Thesis |
2004 | 매장내 감성체험이 매장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배현경 | Master's Thesis |
2005 | 매장내 체험적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黃貞恩 | Master's Thesis |
2005 | 매장에서의 감각체험이 소비자 감정적 반응, 매장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허주연 | Master's Thesis |
1993 | 멘토(Mentor)관계 형성이 종업원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丁揚美 | Master's Thesis |
2005 | 멘토링 연결망 특성의 선행요인과 효과에 관한 연구 | 김민정 | Doctoral Thesis |
2005 | 멘토링이 신규여성인력의 조직사회화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최유리 | Master's Thesis |
2008 | 명품과 복제품에 대한 태도가 on/off-line 명품구매채널 선택의도와 복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승아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