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41-50 of 143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2 | 다양한 영어 발음을 이용한 듣기 수업이 고등학교 영어학습자의 영어 듣기 이해도 및 언어태도에 미치는 영향 | 홍미영 | Master's Thesis |
2012 | 자기평가서 작성 활동이 학습자의 쓰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장누리 | Master's Thesis |
2012 | 문항 유형이 고등학교 영어학습자의 듣기 이해도 및 듣기 전략에 미치는 영향 | 박은경 | Master's Thesis |
2012 | 전자칠판을 활용한 읽기 전 스키마 활동이 고등학생의 영어 읽기 이해도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효경 | Master's Thesis |
2012 | 영어읽기능력 향상을 위한 온라인 탐구기반 읽기활동에 관한 현장 실행연구 | 유경민 | Master's Thesis |
2012 | 피드백 제공 유형이 성인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과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컨퍼런스와 문자 피드백의 비교 | 차진경 | Master's Thesis |
2014 | 스마트폰 게임 애플리케이션과 SNS 활용 협동학습이 중학생의 영어 어휘 능력과 어휘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주희 | Master's Thesis |
2014 | 이미지 활용 활동과 소리 내어 읽어주기 활동이 초등학교 영어학습자의 어휘학습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은혜 | Master's Thesis |
2014 | 영어로 진행하는 수업(TEE)이 중학생의 영어성취도와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이윤희 | Master's Thesis |
2014 | 협력 쓰기 활동을 통한 장르 중심 쓰기 지도가 고등학생의 장르별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경미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