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 An Investigation of the Predictive Power of Technostress Creators in Job Satisfaction and Teacher Efficacy of Primary School Teachers in Korea | 이민영 | Master's Thesis |
2009 | ARCS 모형을 활용한 수업 전략이 학습동기와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김우미 | Master's Thesis |
2007 | ARCS전략에 따른 기업교육 체험프로그램이 대학생의 진로결정 및 학습동기에 미치는영향 | 김은나 | Master's Thesis |
2017 | Big 6 정보 리터러시 모형 기반 진로탐색 프로그램의 효과 | 김희연 | Master's Thesis |
1991 | CAI 코스웨어에서 학습목표에 대한 조사연구 | 정현주 | Master's Thesis |
1991 | CAI 코스웨어의 평가에 관한 연구 | 박명주 | Master's Thesis |
1996 | CAI活用 및 學生, 敎師의 認知度에 관한 實態 調査 硏究 | 김정연 | Master's Thesis |
2019 | CIPP 평가모형을 적용한 다문화 멘토링 프로그램 평가 | 최희지 | Master's Thesis |
2008 | CoP에서 공동체의식과 몰입이 지식경영활동에 미치는 영향 | 이은숙 | Master's Thesis |
2015 | Design, Development, and Evaluation of Mobile Application WikiTalki to Promote English Speaking Skills in Formal High School Context | 고은혜 | Master's Thesis |
2006 | Flash 과정 원격교원연수에서 사전 지식, 사회적 실재감, 성취도, 만족도 관계 규명 | 박기현 | Master's Thesis |
2008 | Goal-Based Scenario를 적용한 온라인 학습에서 자기효능감과 GBS 모델에 대한 만족도, 학업성취도, 참여도의 관계 규명 | 홍유나 | Master's Thesis |
2001 | ICT 활용 교육의 문제점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 조사 | 이정민 | Master's Thesis |
2004 | ICT 활용 수학수업에 대한 중학교 수학교사와 학생들의 인식 및 태도 조사 | 송정근 | Master's Thesis |
2002 | ICT활용 협동학습이 자기조절학습 능력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이혜영 | Master's Thesis |
2006 | ICT활용수업에서 수업통제방식과 학습자의 초인지, 컴퓨터 활용능력이 학업성취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정현 | Master's Thesis |
2018 | NCS 적용여부에 따른 실업자훈련의 훈련서비스 품질 및 훈련성취도 인식 차이 비교 | 박영덕 | Master's Thesis |
2002 | PBL(Problem-Based Learning) 활용 수업에서 자기규제학습 능력에 따른 성취도, PBL 학습요소별 인식의 차이 및 성취도와 인식차의 관계 분석 | 조혜경 | Master's Thesis |
2015 | SNS 기반 학습공동체 구성원의 참여 동기, 자기주도학습능력과 지식공유의도의 관계에서 학습 몰입의 매개효과 검증 | 고은지 | Master's Thesis |
2015 | SNS를 활용한 성찰활동에서 동료학습자의 피드백 제공이 학습자의 학업적 자기효능감, 메타인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조경진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