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DSpace at EWHA
경영대학원
전자상거래학전공
21
Community home page
Browse
By Date
Authors
Titles
Keyword
Discover
-Author
1
김미희
1
김민지
1
김윤경
1
김혜정
1
박선희
1
박윤정
1
승수연
1
신지영
1
이상은
1
이선경
-Subject
4
658
1
Mobile Contents
1
Outsourcing
1
디지털 상품
1
물리적 상품
1
쇼핑몰
1
시장분석
1
아웃소싱
1
인터넷
1
정보시스템
-Date issued
4
2007
3
2005
11
2004
3
2003
Collections in this community
Theses_Master
21
Recent Submissions
RSS 1.0
RSS 2.0
ATOM 1.0
온라인 커뮤니티기반 블로그에서 회원간 프라이버시 인지가 회원활동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별 오프라인 신뢰가 온라인 제품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온라인 커뮤니티의 페널티가 웹사이트 회원의 멤버십 유지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구매 시 소비자 신뢰,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 자산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이 경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게임 사용자의 만족요인에 관한 연구
BtoC 이러닝 시스템의 성공적 런칭을 위한 위탁 기관의 요인 연구
e-Marketplace에서 지각된 가치와 전환비용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 사용자의 세분화에 따른 가격 대비 웹 브랜드 선호 차이에 관한 연구
인터넷 수익모델 평가 및 모델별 주요 수익요인에 관한 연구
공장설립승인 복합민원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시뮬레이션 적용 방안
모바일 인터넷 사용요인이 플로우(Flow)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中國 Mobile Contents 市場에 관한 硏究
인터넷 쇼핑몰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중소기업 정보시스템 아웃소싱 성공에 대한 연구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이 구성원의 커뮤니티 동일시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업무특성에 따른 블로그 사용의도와 업무만족도에 관한 연구
시스템 다이내믹스 기법을 이용한 일인미디어의 네트워크 효과분석에 관한 연구
디지털 음악서비스 수용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