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31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1 | 코로나19 관련 가시성과 책임 보도가 감정과 낙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ZENG, SHIYA | Master's Thesis |
2021 | 상향 사회비교의 이중적인 감정이 SNS 피로감에 미치는 영향 | ZHANG, WANYING | Master's Thesis |
2021 | 스낵비디오 광고특성이 한국 라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YAN, WENHUI | Master's Thesis |
2021 | 중국 sns 뉴스보도 댓글의 매체심판 프레임연구 | JIN, FENG | Master's Thesis |
2021 | SNS 음식 사진 공유가 주관적 안녕감과 다이어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LYU, XIAOWAN | Master's Thesis |
2021 | 의료 인공지능 챗봇 상담 서비스의 가치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추승연 | Master's Thesis |
2021 | SNS에서의 정보 소비가 코로나 19 예방 행동에 미치는 영향 | ZHANG, XUAN | Master's Thesis |
2021 | 스마트병원 헬스케어 서비스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HONG, MEILING | Master's Thesis |
2021 | 힐링 게임의 이용동기와 심리적 안녕감(Psychological well-being)의 관계 | LEI, XINYU | Master's Thesis |
2021 | 돌발성 공공 위생사건에서의 정보수용 | ZHANG, XINYU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