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30 of 81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5 | 보완대체 의사소통을 이용한 또래 중재가 중도 지체장애 유아의 또래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이명희 | Doctoral Thesis |
2006 | 반응적 의사소통 전략의 적용을 위한 어머니교육이 발달지체 유아와 어머니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최윤희 | Doctoral Thesis |
2006 | 장애학생의 일반초등학교 통합을 위한 관련변인 간 관계 모형개발 및 검증 | 강경숙 | Doctoral Thesis |
2005 | 특수교사와 치료교사 간 협력적 접근을 통한 교실중심언어중재가 장애 유아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 강혜경 | Doctoral Thesis |
2010 | 통합 상황에서의 소집단 공감활동이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공감능력, 정서 표현 및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윤선아 | Doctoral Thesis |
2010 | 유치원 일과에 삽입된 학급 차원의 사회적 통합 증진활동이 일반유아의 사회적 참여와 장애 유아의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 이수정 | Doctoral Thesis |
2010 | 운동능력 향상을 위한 협력적 팀워크 중재가 뇌성마비 학생의 대근육운동 능력 및 교육팀 구성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표윤희 | Doctoral Thesis |
2010 | 팀 기반 특수교육보조원의 통합지원이 중학교 장애학생의 수업참여행동 및 팀원 간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박미경 | Doctoral Thesis |
2002 | 자기규제학습전략을 적용한 웹 정보검색 훈련 프로그램이 경도 정신지체 학생의 웹 정보검색 수행능력에 미치는 효과 | 이정은 | Doctoral Thesis |
2002 | 놀이프로그램의 통합 및 놀이수정 교수 여부가 일반아동과 장애아동의 정서적 능력과 놀이성에 미치는 영향 | 김수연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