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22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6 | 자기결정 구성요소를 적용한 성교육 프로그램이 거주시설 지적장애성인의 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김주연 | Doctoral Thesis |
2015 | ARCS 동기모델 적용 수업이 초등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의 수학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민수진 | Doctoral Thesis |
2015 | 초등 통합학급에서 실행한 자기조절 증진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자기통제력, 또래지원 및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 노혜영 | Doctoral Thesis |
2015 | 특수학교차원 긍정적 행동지원 리더십팀을 위한 전문성 향상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 손유니 | Doctoral Thesis |
2015 | 특수학교 학교기업 운영 모형 개발 | 김은숙 | Doctoral Thesis |
2014 | 확장된 스킬스트리밍 교수의 학급차원 실행이 정서・행동장애 위험 유아의 사회성 기술, 문제행동, 일반유아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문회원 | Doctoral Thesis |
2014 | 스마트러닝 기반 STEAM 직업교육 프로그램이 특수학급 고등학생들의 직업에 대한 태도와 직업 인식 및 교사의 직업 수업 운영에 미치는 영향 | 송은주 | Doctoral Thesis |
2013 | 개인중심계획을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중학생의 진로태도, 성취동기 및 가족역량에 미치는 영향 | 김은하 | Doctoral Thesis |
2013 | 중도장애 아동을 위한 가족중심 AAC 중재가 부모와 아동의 상호작용과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영향 | 김경양 | Doctoral Thesis |
2013 | 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정서지능, 또래지원 및 또래관계망에 미치는 영향 | 홍정아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