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21-130 of 30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1992 | 선천성 맹아동과 정안아동에 있어서 사물을 통해 표현하는 언어에 대한 비교 연구 | 박순희 | Master's Thesis |
1983 | 文章 仲裁가 精神遲滯兒의 雙聯合 學習 및 記憶에 미치는 效果 | 韓裁順 | Master's Thesis |
1985 | 精神遲滯兒童의 愛着類型에 關한 一硏究 | 李貞姬 | Master's Thesis |
2007 | 대화식 저널쓰기가 정신지체 아동의 반성적쓰기(Reflective writing)와 문제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윤희 | Master's Thesis |
2007 | 통합 상황에서 강화된 환경중심 언어중재(Enhanced Milieu Teaching)가 자폐 유아의 자발화에 미치는 효과 | 김기옥 | Master's Thesis |
2007 | 자연적 중재를 이용한 활동-중심 삽입교수가 통합된 장애 유아의 기능적 의사소통 발화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Master's Thesis |
2007 | 장애 유아 통합 관련 교사교육이 일반 유아교사의 개인적 교수 효능감과 교수 수행에 미치는 영향 | 유은연 | Master's Thesis |
2005 | 자기결정기술 교수가 초등학교 학습장애 학생의 자기인식과 자기옹호에 미치는 효과 | 손희정 | Master's Thesis |
2005 | 초등 특수학급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대한 특수학급 교사의 평가 실태 | 신소니아 | Master's Thesis |
2006 | 통합학급에서의 교수적 수정 중재가 장애학생의 문제행동과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번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