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7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3 | 이야기 도식화 전략 교수가 초등학교 고학년 읽기장애 학생의 읽기 이해력 및 듣기 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 황리리 | Master's Thesis |
2003 | 초등장애학생의 중학교 전이에 필요한 기술에 대한 중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 조사 | 차미영 | Master's Thesis |
2003 | 일반사례교수를 적용한 지역사회중심 교수가 정신지체 고등학생의 휴대폰을 통한 도움 요청하기 기술 수행에 미치는 효과 | 최윤정 | Master's Thesis |
2003 | 사회 극놀이 중 교사의 개입이 통합된 장애유아의 자유선택활동 시간 중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박병숙 | Master's Thesis |
2003 | 시각적 단서 및 관찰의 단계적 소거가 적용된 지역사회 중심의 교수가 자폐 청소년의 지하철 이용하기 기술 수행에 미치는 영향 | 박윤하 | Master's Thesis |
2003 | 자연적 중재를 이용한 사회적 시작행동 교수가 장애유아와 일반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김지영 | Master's Thesis |
2003 | 시각, 청각, 지체부자유 특수학교 학생의 대학진학 활성화를 위한 고등부 교육과정 운영 실태 및 교사와 학생들의 지원요구 조사 | 나수현 | Master's Thesis |
2003 | 이야기문법 자기평가 교수전략이 초등학교 고학년 쓰기표현장애 학생의 쓰기표현력에 미치는 효과 | 고혜정 | Master's Thesis |
2003 | 이야기책을 이용한 기능적 읽기 중재가 언어발달지체아동의 의미관계 확장에 미치는 효과 | 김혜원 | Master's Thesis |
2003 | 변형스크립트와 고정스크립트 중재가 자폐아동의 의사소통 기술 습득 및 일반화에 미치는 효과 | 이지숙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