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8 of 8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5 | ARCS 동기모델 적용 수업이 초등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의 수학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민수진 | Doctoral Thesis |
1994 | 경도장애아 통합교육에 대한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태도 비교 연구 | 조성연 | Master's Thesis |
2012 | 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과학 수업이 중학교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의 과학학업성취도, 수업참여도 및 교수·학습활동에 미치는 영향 | 권효진 | Doctoral Thesis |
2013 | 수학동화를 활용한 수학활동이 발달지체유아의 수학성취도, 수학적 문제해결력 및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은윤 | Master's Thesis |
1992 | 자극 제시 조건에 따른 읽기 장애아와 정상아의 단어 발견능력 비교연구 | 최유미 | Master's Thesis |
2005 | 자기결정기술 교수가 초등학교 학습장애 학생의 자기인식과 자기옹호에 미치는 효과 | 손희정 | Master's Thesis |
1992 | 정신지체인 중심의 보호작업장 실태 및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 윤종숙 | Master's Thesis |
2010 | 팀 기반 특수교육보조원의 통합지원이 중학교 장애학생의 수업참여행동 및 팀원 간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박미경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