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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령전기 말더듬아동과 일반아동의 부모 상호작용 특성에 관한 종단연구이송민Master's Thesis
2023동시적 양측 인공와우이식 영유아의 발성 발달 및 발성 유형에 따른 부모의 구어 반응 특성전예솔Master's Thesis
2022언어치료 전문가와 교사의 원격 협력을 통한 음운인식 및 파닉스 중재가 초등 저학년 읽기 부진 다문화가정 아동들의 해독능력에 미치는 효과안은솔Master's Thesis
2022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전자책 읽기 방식에 따른 이야기 이해 능력 비교한지아Master's Thesis
2022대화식 책읽기에서 세 가지 질문하기 전략이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아동의 수용⋅표현어휘 및 정의하기 학습에 미치는 영향채미선Master's Thesis
2022CVCV 무의미단어에서 조음위치 및 조음운동방향에 따른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조음 특성김남규Master's Thesis
2022문장 따라말하기 과제에서 운율구 경계와 말속도에 따른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발화 모방능력김승현Master's Thesis
2022인공와우이식 영유아의 의도적 발성과 부모의 구어 반응성의 상관연구박희선Master's Thesis
2022인공와우이식 영유아-부모 상호작용동안 부모의 언어적 입력 특성이유진Master's Thesis
2022실어증 환자의 화음연결 및 문법성 판단 과제 간 수행력 비교정예영Master's 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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