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211-220 of 270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1어휘설명 유형에 따른 함께 책 읽기 활동이 아동의 어휘 습득에 미치는 영향최혜은Master's Thesis
2021원격 부모 코칭을 통한 어휘 의미 활용 중재 방법이 다문화가정 아동의 속담 이해 능력에 미치는 영향전지현Master's Thesis
2021학령전기 말더듬아동과 일반아동 부모의 언어적 상호작용 특성에 관한 종단연구황시현Master's Thesis
2020상호작용적 이야기책 읽기를 활용한 조음 중재에서의 의미 및 무의미 자극어 훈련방법이 취학전기 말소리장애 아동의 자음정확도에 미치는 효과 비교백경랑Master's Thesis
2020단순언어장애 아동 및 일반아동의 사회성 기술 및 집행기능과 이야기 이해 능력 간의 관계문주희Master's Thesis
2020실어증 환자의 동사 의미역 유형에 따른 의미역 선호도 및 동사 선택 정확도 비교신수현Master's Thesis
2020초등학교 저학년 고기능 자폐 아동의 질문유형 및 자극유형에 따른 아이러니 이해 능력과 마음이론과의 관계최수영Master's Thesis
2020의미역 명사 유형에 따른 실어증 환자의 조사 산출 능력박지민Master's Thesis
2020Speech cues를 이용한 반복훈련이 뇌성마비 아동의 자음정확도 및 말명료도에 미치는 영향서새희Master's Thesis
2018학령 전기 언어발달지체 아동과 정상발달 아동의 AAC 그림상징 표현 과제 수행력 비교이윤정Master's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