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1-220 of 270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1 | 어휘설명 유형에 따른 함께 책 읽기 활동이 아동의 어휘 습득에 미치는 영향 | 최혜은 | Master's Thesis |
2021 | 원격 부모 코칭을 통한 어휘 의미 활용 중재 방법이 다문화가정 아동의 속담 이해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전지현 | Master's Thesis |
2021 | 학령전기 말더듬아동과 일반아동 부모의 언어적 상호작용 특성에 관한 종단연구 | 황시현 | Master's Thesis |
2020 | 상호작용적 이야기책 읽기를 활용한 조음 중재에서의 의미 및 무의미 자극어 훈련방법이 취학전기 말소리장애 아동의 자음정확도에 미치는 효과 비교 | 백경랑 | Master's Thesis |
2020 | 단순언어장애 아동 및 일반아동의 사회성 기술 및 집행기능과 이야기 이해 능력 간의 관계 | 문주희 | Master's Thesis |
2020 | 실어증 환자의 동사 의미역 유형에 따른 의미역 선호도 및 동사 선택 정확도 비교 | 신수현 | Master's Thesis |
2020 | 초등학교 저학년 고기능 자폐 아동의 질문유형 및 자극유형에 따른 아이러니 이해 능력과 마음이론과의 관계 | 최수영 | Master's Thesis |
2020 | 의미역 명사 유형에 따른 실어증 환자의 조사 산출 능력 | 박지민 | Master's Thesis |
2020 | Speech cues를 이용한 반복훈련이 뇌성마비 아동의 자음정확도 및 말명료도에 미치는 영향 | 서새희 | Master's Thesis |
2018 | 학령 전기 언어발달지체 아동과 정상발달 아동의 AAC 그림상징 표현 과제 수행력 비교 | 이윤정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