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273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0 | 모바일쿠폰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들에 관한 두 가지 연구 | 최은교 | Doctoral Thesis |
2020 | 신용정보에 대한 기업의 인센티브가 원가행태에 미치는 영향 | 김유진 | Doctoral Thesis |
2020 | 실질적 최고경영자의 존재와 기업지배구조 | 안정인 | Doctoral Thesis |
2020 | 비인격적 감독 목격에 따른 구성원의 반응 | 정지은 | Master's Thesis |
2020 | 인터넷 공익연계 마케팅 캠페인의 지각된 혜택이 소비자 참여에 미치는 영향 | WANG, QI | Master's Thesis |
2020 | 블록체인 출현으로 인해 미래 국제결제 방식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 | SUN, ZHEWEN | Master's Thesis |
2020 | 의인화된 브랜드 역할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Cheng Min Yu | Master's Thesis |
2020 | 인터넷 생방송 과정에서 전달하는 정보 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ZHENG, SHUO | Master's Thesis |
2020 | 사회자본이 공유경제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WANG, CHUNCHAO | Master's Thesis |
2020 | 알파뉴메릭 브랜드 네임에 사용된 숫자의 성별 연상에 의한 소비자의 제품 성별 지각과 태도 | 우혜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