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30 of 64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0 | 대학생들의 오비탈에 대한 이해도 조사 | 이은정 | Master's Thesis |
2010 | 탐구적 과학 글쓰기 수업이 중학생들의 요약 글쓰기와 논리적 사고 및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 신소영 | Master's Thesis |
2010 | 중학교 웹 기반 과학 수업 실태 파악 및 교사와 학생의 인식 조사 | 권민주 | Master's Thesis |
2011 | 대학교 물리화학실험에서 조별 토의가 요약글쓰기 및 과학관련 태도에 미치는 효과 | 김선경 | Master's Thesis |
2011 | 서술형 형성평가가 중학생의 학업성취도와 과학적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 최지원 | Master's Thesis |
2011 | 전략적 읽기틀을 이용한 탐구적 과학 글쓰기가 중학생들의 학업성취도와 비판적 사고력 및 요약 글쓰기에 미치는 영향 | 김미정 | Master's Thesis |
2012 | 2007년 개정 교육과정의 중학교 1학년 과학 교과서에 서술된 화학 내용의 인지 요구도 수준 분석 | 박예슬 | Master's Thesis |
2012 | '생각하는 과학' 활동을 경험한 초등학생들의 논리적 사고력 신장에 대한 연구 | 양혜영 | Master's Thesis |
2012 | 2009 개정 교육과정의 고등학교 ‘과학’과목에 대한 교사와 학생의 인식 조사 | 윤선미 | Master's Thesis |
2014 | 과학 교사의 논의에 대한 이해와 논의를 활용한 과학 수업에 대한 인식 및 주장과 증거의 수준 | 김다은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