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30 of 143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7 | 학습자 맞춤형 피드백이 중학교 학생들의 영어 쓰기 능력과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성은 | Master's Thesis |
2017 | 교사의 피드백이 고등학교 영어 학습자의 영어신문 기사 장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 이주민 | Master's Thesis |
2017 | 한국과 싱가포르의 중학교 1학년 영어교과서 듣기 영역 분석 | 이지은 | Master's Thesis |
2017 | 통합 및 특수학교의 장애 학생 영어 평가 현황 및 비교 분석 | 최정은 | Master's Thesis |
2017 | 집단 구성원 간 대화식 일지 쓰기가 고등학생들의 영어 쓰기 및 말하기 능력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강지언 | Master's Thesis |
2017 | 광고를 활용한 협동 어휘 학습 활동이 중학교 영어학습자의 영어 어휘 능력과 어휘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은영 | Master's Thesis |
2017 | 원격 국제교류활동이 한국 고등학생의 영어 말하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민정 | Master's Thesis |
2017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형성평가가 중학생 영어 읽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허지연 | Master's Thesis |
2017 | 의식상승 기법이 한국 성인 학습자의 영어 문법 학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한지선 | Master's Thesis |
2017 | 피드백 제공 유형이 한국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과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 조영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