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20 to 25 of 25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9 | 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I, SIYI | Master's Thesis |
2018 | 패션 브랜드 및 광고모델의 검색량과 정보량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 서주연 | Master's Thesis |
2021 | 패션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IAN, YUROU | Master's Thesis |
2019 | 패션관련 SNS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SUN, RONGXI | Master's Thesis |
2020 | 패션제품에 대한 프리어나운싱의 광고효과 연구 | 강희수 | Master's Thesis |
2019 | 패션제품의 온라인 리뷰가 제품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TAN, XIAO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