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3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3 | 스타, 왕홍 중국 화장품 광고모델 속성과 준사회적 상호작용, 소비자 공감, 구매의도 및 충성도 간 관련성 연구 | HE, QI | Master's Thesis |
2023 | 온라인 스크립트 킬(Script-kill) 게임 중 공동 플레이어와 DM의 사회적 촉진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 LI, XING | Master's Thesis |
2023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 Le, Thi Thu Thuy | Master's Thesis |
2023 | 조직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Zhao, Xintong | Master's Thesis |
2023 |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커플링(coupling)이 대리만족, 프로그램 시청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 Zhu, Ke | Master's Thesis |
2023 | 뉴스 미디어의 텍스트와 이미지 프레임 불일치 | 강지승 | Master's Thesis |
2023 | 중국의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hen, Qiying | Master's Thesis |
2023 | 한국 교육 관광지의 이미지가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hen, Chenyu | Master's Thesis |
2023 | 소셜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사회불안이 귀속감에 미치는 영향 | TAO, YUE | Master's Thesis |
2023 | 중국 온라인 팬덤 활동 ‘역소’ 문화 | YU, XUEZHU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