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38 to 48 of 48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0 | 통합 상황에서의 소집단 공감활동이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공감능력, 정서 표현 및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윤선아 | Doctoral Thesis |
2009 | 통합 유치원에서의 교육과정 수정이 장애 유아의 자유선택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 | 김지영 | Doctoral Thesis |
2005 | 통합 환경에서의 상황이야기 중재가 자폐성 장애를 지닌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김미영 | Master's Thesis |
2014 | 통합유치원에서 실시한 학급 차원의 단짝친구 기술 중재가 장애 유아와 또래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신수진 | Master's Thesis |
2019 | 특별한 관심 영역을 삽입한 대집단 활동이 통합된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활동 참여 행동 및 자리이탈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예진 | Master's Thesis |
2022 | 특별한 관심 영역을 활용한 전략교수가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문장제 수학 과제 수행률 및 정확도에 미치는 영향 | 이현정 | Master's Thesis |
2015 | 특수교사 지원으로 일반교사가 실행하는 활동 중심 삽입교수가 통합된 장애 유아의 수세기 기술에 미치는 영향 | 윤신명 | Master's Thesis |
1994 | 특수아 조기교육 교사들의 직무만족도에 관한 일연구 | 류기연 | Master's Thesis |
2019 | 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사회성 기술과 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 | 허수연 | Doctoral Thesis |
2020 | 형제자매 주도의 상호작용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형제자매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김수지 | Master's Thesis |
2005 | 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서의 교사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 | 김수진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