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81-90 of 116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1 | 자원기반학습 환경에서 학습자 인지양식과 교수전략의 일치와 불일치에 따른 학습 효과 비교 | 손영민 | Master's Thesis |
2002 | 디지털 교사 포트폴리오 활용이 교사의 교수능력과 학생의 학업성취도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金英侏 | Master's Thesis |
2004 | 사이버대학의 질관리를 위한 핵심영역과 평가항목 규명 | 이주희 | Doctoral Thesis |
2004 | 자원기반학습 환경의 대학 일본어교육에서 학습자의 사전 일본어능력 및 자기효능감과 학업성취도 및 만족도의 관계 | 이정화 | Master's Thesis |
2005 | e-Learning 환경에서 인식되는 사회적 실재감과 성취도, 만족도 학습 지속도의 관계 규명 | 김민정 | Master's Thesis |
2003 | 협력적 지식창출 과정의 규명 | 이경순 | Doctoral Thesis |
2003 | 온라인 토론 학습에서 인지양식과 교사 피드백 유형이 학습자의 참여도, 성취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채유정 | Master's Thesis |
2007 | 사이버대학 학습자의 성격유형, 자기주도성, 정보기술에 대한 태도 및 자기효능감과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 김소희 | Doctoral Thesis |
2000 | 앵커드 수업에서 교수 모델과 소집단 구성에 따른 학습자 활동 및 성취도 분석 | 황우현 | Master's Thesis |
2003 | 자기조절학습의 단계와 구성 요인 규명 | 권성연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