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AI 어학 애플리케이션의 개별화 추천 알고리즘 | 송주영 | Master's Thesis |
2019 | Measuring Student Engagement with Multimodal Literacy in English Learning | WANG, YUE | Master's Thesis |
2019 | 과학관에서의 통합적 디지털 스토리텔링에 따른 초등학생의 지식통합 양상 | 박현진 | Master's Thesis |
2022 | 뉴노멀시대 박물관 교육을 위한 에듀케이터의 역량 모델링 | 최지선 | Master's Thesis |
2024 | 멀티모달과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TPACK) 관점에서 설명 동영상 설계 전략 탐색 | 김예인 | Master's Thesis |
2020 | 몽골중등교사의 학교지원,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과 테크놀로지 활용 간의 관계 규명 | DAVAASUREN, BOLOR | Master's Thesis |
2022 | 비실시간 동영상 학습에서 부정정서 조절 영상 내 퀴즈(In-video quiz) 설계 및 효과성 검증 | 김은영 | Master's Thesis |
2022 | 온라인 동영상 기반 학습에서 유용가치 자극 피드백이 부정정서와 개념 이해에 미치는 영향 | 하승혜 | Master's Thesis |
2022 | 온라인 동영상 학습에서 정서와 오프태스크 행동 분석 기반 중재 피드백 설계 효과성 검증 | 이지향 | Doctoral Thesis |
2017 | 원격기반 학점은행제 학습자의 성과 영향 변인 분석 | 최미란 | Master's Thesis |
2018 | 제스처 기반 학습 전시물 관람에서 관람객의 사용성, 인지적 학습 효과와 제스처 사용양상 분석 | 서민휘 | Master's Thesis |
2019 | 조직 구성원의 성장잠재력으로서 학습민첩성 영향요인 및 성과요인 규명 | 김남희 | Doctoral Thesis |
2023 | 취업준비생 대상 인공지능 교육 효과성 검증 | 김효진 | Master's Thesis |
2021 | 학습양식 기반 추천시스템 설계 | JIN, LINGXI | Master's Thesis |
2022 | 학습자 변인 중요도 기반 외국어 학습용 AI 앱 추천시스템 설계 | 황우린 | Master's Thesis |
2022 | 행동기준 평정척도(BARS)를 활용한 교사의 STEAM 융합 교수역량 척도개발 | 류다현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