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0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6 | 기술 제품 디자인의 지각이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정인 | Master's Thesis |
2006 |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수연 | Master's Thesis |
2006 | 인구통계학적 비유사성과 개인-집단 가치 적합이 집단 구성원의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선영 | Master's Thesis |
2006 | A study of employee responses to dynamic relations in a merger integration process : the case of company AB based on the qualitative approach | 최영미 | Doctoral Thesis |
2006 | 과거정보와 미래이익 예측치를 이용한 상대가치 평가방법의 비교 연구 | 김민지 | Master's Thesis |
2006 | 제품회수시스템에서 수용정책에 대한 민감도분석 | 문선희 | Master's Thesis |
2006 | ASP 사용자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김의신 | Master's Thesis |
2006 | 기업 Selling process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 시스템 사용성에 관한 연구 | 방소연 | Master's Thesis |
2006 | 장단기 외국인투자자 지분율이 이익조정에 미치는 영향 | 유재영 | Master's Thesis |
2006 | 사용확산모형(Use Diffusion Model)을 이용한 개인용전자제품 사용 결정요인 분석 | 최우형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