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8 | 만화를 활용한 협동 어휘학습 활동이 한국 고등학생 영어학습자의 어휘학습에 미치는 영향 | 김미선 | Master's Thesis |
2008 | 읽기 목적과 주제의 친숙도가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우연적 어휘학습에 미치는 영향 | 남윤옥 | Master's Thesis |
2008 | 만화영화를 활용한 듣기지도가 고등학교 학생들의 듣기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소연 | Master's Thesis |
2008 | 만화를 활용한 어휘학습 활동이 영어 어휘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 김주은 | Master's Thesis |
2008 | 학습 활동 유형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현재완료 학습 및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 오나영 | Master's Thesis |
2008 | The Effectiveness of Deliberate Instruction in Core Senses of High Frequency Polysemous Verbs on Guessing and Retaining Peripheral Senses | 한미정 | Master's Thesis |
2008 | 한국 중학생 영어 학습자의 영어 발음 및 인지에 관한 연구 | 정애란 | Master's Thesis |
2008 | 활동중심 읽기수업이 고등학교 영어 학습자의 읽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현진 | Master's Thesis |
2008 | 피드백 유형이 한국 대학생 학습자의 영어 말하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김미영 | Master's Thesis |
2008 | 그림자처럼 따라 읽기(Shadowing)를 활용한 듣기 학습이 학습자의 영어 듣기, 발음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고운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