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3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5 | 디자인 수업에서 문제중심학습모형 적용이 창의적 문제해결력 함양에 미치는 영향 | 김지수 | Master's Thesis |
2015 | 미술과와 국어과의 통합적 접근이 중학생의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 임수연 | Master's Thesis |
2015 | 초등미술수업에서 문제중심학습모형 적용이 문제해결력 증진에 미치는 영향 | 정명진 | Master's Thesis |
2015 | 미술 비평능력 향상을 위한 고등학교 2학년의 현대 미술 감상지도 연구 | 정혜수 | Master's Thesis |
2015 | 초등미술수업에서 LT 협동학습 모형이 자아존중감과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 서윤정 | Master's Thesis |
2015 | 진로의식 함양을 위한 교과통합 프로그램 연구 | 김민영 | Master's Thesis |
2015 | LT협동학습을 적용한 미술수업이 초등학교 5학년의 공감능력에 미치는 영향 | 성지혜 | Master's Thesis |
2015 | 스캠퍼기법을 적용한 포장용기디자인 수업이 창의적 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공희재 | Master's Thesis |
2015 | 중학교 1학년 미술수업에서 과학교과와의 통합적 접근이 학습몰입도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민인경 | Master's Thesis |
2015 | 문제중심 학습모형을 적용한 미술수업이 창의적 표현력에 미치는 효과 | 이지연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