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3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5 | 미술과와 과학과의 통합적 접근에서 PBL모형의 적용이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 김가영 | Master's Thesis |
2015 | 고등학교 1학년 디자인 수업에서 PBL의 적용이 창의적 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김정아 | Master's Thesis |
2015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수업에서 스마트폰 앱의 활용이 창의적 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김정아 | Master's Thesis |
2015 | ARCS 모델을 적용한 전통미술 감상수업이 학습자의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소현 | Master's Thesis |
2015 | 문제중심학습모형을 적용한 미술수업이 고등학교 1학년의 문제해결력함양에 미치는 영향 | 구슬기 | Master's Thesis |
2015 | 초등학교 미술과와 사회과의 통합수업이 환경보전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구민수 | Master's Thesis |
2015 | 고등학교 미술 감상수업에서 반응중심 학습모형 적용이 자아정체감에 미치는 영향 | 양근령 | Master's Thesis |
2015 | 미술과 중심의 통합수업이 학습동기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도영 | Master's Thesis |
2015 | 미술과와 연계된 자유학기제 선택프로그램이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진로성숙도에 미치는 영향 | 조은혜 | Master's Thesis |
2015 | 미술과에서 Co-op Co-op모형을 적용한 수업이 중학생의 환경소양 함양에 미치는 효과 | 김다미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