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 Internet procurement에서의 전략적 구매 sourcing agent의 설계 및 구현 | 이재옥 | Master's Thesis |
2001 | ROA의 산업별 분포 특성에 관한 연구 | 김화순 | Master's Thesis |
2001 | 가상커뮤니티의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의 적용 | 윤선영 | Master's Thesis |
2005 | 개인적 특성, 전이 풍토, 학업 성취도가 기업의 6시그마 훈련전이에 미치는 영향 | 金美貞 | Master's Thesis |
2001 | 경력몰입의 선행변수와 경력몰입이 경력변경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아나운서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 변정임 | Master's Thesis |
2001 | 공급사슬관리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공급자 구매자 관계를 중심으로 | 서아영 | Master's Thesis |
2004 | 구매경험고객이 평가할 수 있는 웹사이트 평가방법 | 한아름 | Master's Thesis |
2001 | 국내 그린마케팅 현황 및 전략에 관한 연구 | 안창희 | Master's Thesis |
2011 | 금융기관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마케팅활동의 성과측정지표 개발"BSC기반지표의 AHP분석" | 조휴리 | Master's Thesis |
1998 | 금융환경변화에 따른 국내은행의 매수·합병 추진방안에 관한 연구 | 도현경 | Master's Thesis |
2000 | 기업간 전자상거래시장의 시장기제진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홍진영 | Master's Thesis |
2000 | 대고객 거래비용 요소에 대한 중요도 인지수준 및 실현수준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우주연 | Master's Thesis |
2005 |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제약회사 이탈고객 분석예측에 관한 연구 | 신선영 | Master's Thesis |
2000 |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지식추출에 관한 연구 | 이연중 | Master's Thesis |
2002 |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타겟 고객 선정 | 김준경 | Master's Thesis |
2000 |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고객 스코어링 모형 구축 | 김미영 | Master's Thesis |
2000 | 데이터마이닝 技法을 활용한 스팸메일 分類 및 豫測 모형 構築에 關한 硏究 | 안수산 | Master's Thesis |
2002 |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의 이탈 고객 분석 모형에 관한 연구 | 서해옥 | Master's Thesis |
2004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광고 소구 유형별 효과 차이 분석 | 이혜영 | Master's Thesis |
2002 | 벤처기업 평가와 실물옵션 | 김소정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