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홍종필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3 of 13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2AIDS 예방 공익광고에서 메시지프레이밍, 조절초점과 관여도가 광고태도와 예방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박희원Master's Thesis
2010TV 프로그램의 전후광고 및 중간광고 포맷과 프로그램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이영아Master's Thesis
2013광고 내 징글(Jingle)이 기억촉진요소로서 브랜드 기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강서희Master's Thesis
2012국제교류공공기관의 문화예술사업이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여선하Master's Thesis
2011기업의 공익연계 광고가 광고태도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장혜연Master's Thesis
2004소비자의 기업 웹사이트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이혜련Master's Thesis
2005신체 이미지 광고에 대한 노출이 20대 여성 수용자의 기분과 신체 불만족에 미치는 영향李始衍Master's Thesis
2012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웹 사이트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내용분석김지수Master's Thesis
2004웹 브라우저의 즐겨찾기(Bookmark) 기능 활용과 인터넷 이용행동 간의 관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이지원Master's Thesis
2012위치기반광고(LBA)의 특성과 유형이 광고 이용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최영진Master's Thesis
2006인터넷 광고 혼잡도와 웹 콘텐츠 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배너광고의 회상과 재인에 관한 연구마영애Master's Thesis
2007인터넷 배너광고 전략유형에 대한 내용분석 연구강용아Master's Thesis
2005화상전화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정금애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