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91-200 of 20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1 | 유통채널 전환에 따른 온라인 핸드백 브랜드 제품과 소비자 니즈 조사 연구 | 허은영 | Master's Thesis |
2020 |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른 오프라인 의류 브랜드의 모바일 채널 활성화 방안 | 김태희 | Master's Thesis |
2020 | 창의성 이론과 디자인씽킹 방법론의 비교분석을 통한 속성 및 상호 교환성에 관한 연구 | 이지현 | Master's Thesis |
2020 | 남성 색조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디자인에 관한 연구 | 이하나 | Master's Thesis |
2016 | 제품의 기대 가격 상승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VMD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 김희선 | Master's Thesis |
2015 | 명품브랜드의 유통 확대에 따른 브랜드 밸류 컨트롤 전략에 관한 연구 | 박서경 | Master's Thesis |
2022 | 국내 3사 백화점 공간 구성 분석을통한 휴게공간 디자인 전략 비교 연구 | 김다솔 | Master's Thesis |
2022 | 액티브 시니어를 중심으로 한 모바일 UI디자인 전략에 대한 연구 | 이다솔 | Master's Thesis |
2022 | 오프라인 매장의 고객 체험 요소 적용에 관한 연구 | 김민선 | Master's Thesis |
2022 | 홈퍼니싱 시장의 온라인 채널 구축을 위한 브랜드경영전략 연구 | 김유연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