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17 of 17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3 | 비디오 피드백을 포함한 상황 이야기(social story) 중재가 초등학교 자폐 아동의 수업참여 행동 및 문제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임은엽 | Master's Thesis |
2003 | 비디오를 이용한 자기모델링 중재가 자폐아동의 질문하기 기능 습득에 미치는 효과 | 홍성희 | Master's Thesis |
2003 | 통합교육 실행의 협력적인 교사역할에 대한 서울시 특수교사와 통합학급 교사의 필요도 인식 및 실행도 비교 | 정윤주 | Master's Thesis |
2003 | 동시 촉진을 이용한 교수가 성인 중도장애인의 다과 준비하기 과제 수행에 미치는 효과 | 황영주 | Master's Thesis |
2003 | 상황이야기를 이용한 직접귀인훈련이 정신지체 학생들의 통제소, 자기효능감, 그리고 과제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 홍정실 | Master's Thesis |
2003 | 장애인복지관 교육재활 담당교사의 배경 변인 및 담당 교육프로램이 직무스트레스, 직무만족도 그리고 이직성향에 미치는 영향 | 김명자 | Master's Thesis |
2003 | 시각적 스케줄 사용이 초등학교 자폐아동의 장소이동시간의 문제 행동 발생에 미치는 영향 | 임윤경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