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5 of 5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4 | 확장된 스킬스트리밍 교수의 학급차원 실행이 정서・행동장애 위험 유아의 사회성 기술, 문제행동, 일반유아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문회원 | Doctoral Thesis |
2014 | 공동관심 중심의 어머니 주도 놀이가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의 공동관심선행기술과 공동관심행동에 미치는 영향 | 남보람 | Master's Thesis |
2014 | 선호 과제 포함 자기계획 활동스케줄이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과제 수행 행동과 과제 완수율에 미치는 영향 | 홍경 | Master's Thesis |
2014 | 통합유치원에서 실시한 학급 차원의 단짝친구 기술 중재가 장애 유아와 또래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신수진 | Master's Thesis |
2014 | 스마트러닝 기반 STEAM 직업교육 프로그램이 특수학급 고등학생들의 직업에 대한 태도와 직업 인식 및 교사의 직업 수업 운영에 미치는 영향 | 송은주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