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의류학과" byAuthor박민정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8 of 18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7Exploring Key Motivators for Continuous Usage of an O2O E-Commerce Platform이유경Master's Thesis
2016Luxury Brand Storytelling안희진Master's Thesis
2001남녀 대학생의 의복가격지각과 의복쇼핑성향 및 의복구매행동에 관한 연구박민정Master's Thesis
2016라이프스타일숍의 점포속성에 따른 감정적 반응이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김지수Master's Thesis
2019문화적 근접성이 중국 여성 소비자의 한국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WANG, MANMaster's Thesis
2017빅데이터를 활용한 패션디자인 감성분석 연구안효선Doctoral Thesis
2018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광고의 지각된 가치 및 태도형성과정 연구김은정Master's Thesis
2016의류수출기업의 글로벌소싱전략요인과 협력업체와의 파트너십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조영인Master's Thesis
2019이미지 기반 SNS에 나타난 애슬레저 룩의 패션감성 연구권수희Doctoral Thesis
2017인스타그래머의 자기노출과 정보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이승윤Master's Thesis
2017중고명품 소비자의 구매동기 및 물질주의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김경민Master's Thesis
2019중국 왕홍마케팅이 구독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FU, QIXINGZIMaster's Thesis
2016중국 해외직구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이페이Master's Thesis
2017패션 소셜 큐레이션 커머스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검색의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효주Master's Thesis
2020패션 챗봇 상품추천 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이유리Master's Thesis
2018패션제품 구매 시 옴니채널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조영수Master's Thesis
2015편집숍의 점포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점포 속성과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김가현Master's Thesis
2016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의복구매행동 차이 연구제갈란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