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6 to 18 of 18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7 | 빅데이터를 활용한 패션디자인 감성분석 연구 | 안효선 | Doctoral Thesis |
2018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광고의 지각된 가치 및 태도형성과정 연구 | 김은정 | Master's Thesis |
2016 | 의류수출기업의 글로벌소싱전략요인과 협력업체와의 파트너십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영인 | Master's Thesis |
2019 | 이미지 기반 SNS에 나타난 애슬레저 룩의 패션감성 연구 | 권수희 | Doctoral Thesis |
2017 | 인스타그래머의 자기노출과 정보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이승윤 | Master's Thesis |
2017 | 중고명품 소비자의 구매동기 및 물질주의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경민 | Master's Thesis |
2019 | 중국 왕홍마케팅이 구독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 FU, QIXINGZI | Master's Thesis |
2016 | 중국 해외직구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 | 이페이 | Master's Thesis |
2017 | 패션 소셜 큐레이션 커머스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검색의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효주 | Master's Thesis |
2020 | 패션 챗봇 상품추천 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이유리 | Master's Thesis |
2018 | 패션제품 구매 시 옴니채널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조영수 | Master's Thesis |
2015 | 편집숍의 점포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점포 속성과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김가현 | Master's Thesis |
2016 |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의복구매행동 차이 연구 | 제갈란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