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26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0 | 인공지능 챗봇 소비자상담에 대한 소비자 수용의도에 미치는 요인 연구 | 권민애 | Master's Thesis |
2020 | 소비자의 C2C 중고거래 경험 연구 | 박고은 | Master's Thesis |
2020 | 외모관련 태도와 외모관리행동에 관한 비교연구 | LIN, PEIYI | Master's Thesis |
2020 | 중국 소비자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Live Streaming Commerce) 구매의도에 미치는 요인 | WEN, JIACHEN | Master's Thesis |
2022 | 구독경제 기반 OTT 플랫폼의 개인화 서비스 수준이 PAD 감정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지은 | Master's Thesis |
2022 | 자기과신과 위험수용성향이 2030세대의 주식투자행태에 미치는 영향 | 진세희 | Master's Thesis |
2021 | 베이징의 30-40대의 근로자의 은퇴준비태도와 은퇴준비행동에 관한 연구 | JIN, YUNWEN | Master's Thesis |
2021 | 신선식품 이커머스를 통한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이혜린 | Master's Thesis |
2021 | 제품에 대한 태도와 주관적 규범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ZHANG, XIAOYU | Master's Thesis |
2021 | 패션 인플루언서 콘텐츠 속성이 사회적 거리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ANG, LUBIN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