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64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6 | 대학 이러닝 환경에서 학습자 행동 로그에 기반한 군집 별 학업성취 예측모형 비교 | 이혜윤 | Master's Thesis |
2016 | 플립러닝 환경에서 자기조절, 교수실재감, 인지된 상호작용, 학습성과 간의 관계 | 김시원 | Master's Thesis |
2016 | 프로젝트기반학습에서 문제해결력, 협력적 자기효능감, 협력적 자기조절, 인지된 성취도 간의 관계 | 박효선 | Master's Thesis |
2016 | 플립드 클래스룸을 적용한 영어수업이 학업성취도와 영어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 문지윤 | Master's Thesis |
2016 | 증강현실 활용 탐구학습이 중학생의 과학탐구능력, 과학적 태도, 학습 몰입에 미치는 효과 | 정연화 | Master's Thesis |
2016 | 초등학교 학생들의 디지털교과서 지속사용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 | 최세빈 | Master's Thesis |
2016 | 초등학교 과학 디지털교과서 활용에서 정보품질, 서비스품질, 개인혁신성, 만족도, 사용 및 학습자의 지각된 성과와의 관계 | 이민영 | Master's Thesis |
2016 | 협력학습에서 성취동기, 교수학습 질, 학습접근방식, 학습자간 상호작용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경이 | Master's Thesis |
2016 | 대학생의 협력과제에서 SNS활용에 대한 만족도와 사용의도의 영향 변인 분석 | 정유진 | Master's Thesis |
2016 | 프로젝트 기반 협력학습에서 동료 피드백의 제공이 피드백 제공자의 학업적 효능감, 학업성취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예진 | Master's Thesis |